정비 예약은 직영센터 및 지점에 전화로 가능하며,
판교직영센터의 경우 전화 및 카카오플러스(검색창에 ”마일레판교“)로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차량마다 환경과 운전 스타일에 따라 영향이 받아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광유의 경우 8,000km 정도, 합성유의 경우 10,000km~15,000km 정도에 한 번씩 점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공정거래법상 당사는 소비자 가격에 대해 관여할 수 없으며, 최종 소비자 가격은 지점 점주가 최종 결정합니다.
그러므로 지점마다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방문 전 전화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마일레는 자동차 애프터마켓 글로벌 시장에서 최상의 퀄리티를 지닌 부품을 생산하는 브랜드입니다. 마일레는 애프터마켓에서 인정받은 높은 품질의 부품을 생산하며, 마일레 제품의 경우 더욱 긴 수명을 자랑합니다. 그로 인해 도로 위에서 자동차를 더욱더 안심하고 오래 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마일레 부품은 마일레-오리지널(MEYLE-ORIGINAL), 마일레-피디(MEYLE-PD), 마일레-에이치디(MEYLE-HD)로 등급이 나뉘며, 24,000개의 부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중 마일레-에이치디는 애프터마켓 부품 최초로 1년/20,000km의 보증기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합성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와이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부품은 홈페이지에 '마일레 제품'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에어컨 필터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이 소모품의 정확한 명칭은 '캐빈 에어 필터(Cabin Air Filter)'입니다. 캐빈 에어 필터의 교환시기는 보통 6개월마다 1회, 10,000km~12,000km 1회 교체할 것을 권장하지만, 반드시 교체하기보다는 권장 시기에 맞춰 점검해보고 필터가 어느 정도 오염되어 있는 경우 교체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브레이크 오일 교환시기는 상황이나 여건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30,000km~40,000km 정도에 수분도 및 양을 점검 후에 교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브레이크 오일을 교환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브레이크 오일은 시간이 지날수록 수분을 흡수하는 성질이 있으며, 브레이크 오일에 수분이 생길 경우 고온의 열에 의해 끓어오른 수분으로 생긴 기포와 수증기가 압력을 방해하여 유압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아 제동이 어려워집니다.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의 경우 통상적인 교체주기가 있으나, 운전자의 운전 습관, 운행 패턴에 의한 차이가 있습니다. 통상적으로는 30,000km~40,000km에 교환하지만, 주기적인 점검을 통하여 마모의 정도에 따라서 교환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자동차의 부품 중 영구적인 부품들도 있지만, 몇몇 부품들은 주기가 되면 교환해야 하는 부품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기적인 차량 점검을 통하여 예방 정비를 해줘야 합니다. 일정 주기가 지난 부품은 지금 당장 문제가 되지 않아도 교환해주는 것이 안전한 운행과 오랫동안 차량을 운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031-8017-9521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